일 배송, 일요 배송, 희망일 배송
본문
이커머스업체들 경쟁 격화 네이버가 오늘 배송, 내일 배송, 일요 배송, 희망일 배송 등으로 배송 항목을 세분화하는 등 물류 배송 체계를 전면.
국내이커머스시장에 또다시 배송 전쟁이 불붙고 있다.
쿠팡이 국내이커머스시장에서 독주를 하는 가운데 네이버 등 자금력을 갖춘 경쟁자들이 배송 경쟁력을.
롯데쇼핑이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찍으면 쌍커피 터진다'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준비한 올해 첫 번째 프로젝다.
행사는 롯데온과 롯데GRS, 롯데시네마의 협업으로 소비자의 오프라인 경험을 온라인으로 연계하는 것을.
한기평은 “소비 부진,이커머스와의 경쟁 등 비우호적인 사업 환경이 이어짐에 따라, 고정비 부담이 높은 오프라인 중심의 사업 구조와 집객비용부담 등이 수익성 개선 여력을 제약할 것”이라며 “(홈플러스가) 점포 효율화를 통해 고정비 부담을 완화한다는 계획이나, 높은 금융 비용 부담과 영업 현금 창출.
(이런) 행사가 좀 많이 이루어져서 소비문화가 좀 다시 한번 살아났으면 합니다.
] 한돈 할인 행사는 다음 달 14일까지 이어지고 전국 대형마트와이커머스업계도 당분간 할인 판매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영상취재 : 김태훈, 영상편집 : 조무환, 디자인 : 전유근, VJ : 김 건).
이베이 관계자는 "K콘텐츠 인기에 미디어 속 등장하는 한국 제품들이 해외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며 "고환율과 국내이커머스경쟁 심화가 지속되면서 지난해 이베이 한국 신규 셀러가 두 자릿 수 이상 늘어났는데, 국내에서는 쉽게 구할 수 있지만 해외에서는 희소성이 높은 제품을 판매하면.
여행업계뿐만 아니라이커머스시장도 긴장감이 커지고 있다.
중국 쇼핑 플랫폼 테무가 국내 진출을 선언하며 중국 기업의 공세가 본격화하고 있다.
테무의 가격 결정 방식은 국내이커머스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불러올 가능성이 크다.
테무는 플랫폼이 직접 판매가를 조정할 수 있는 권한을 갖고 있어.
무신사는 자체 조사 외에도 다른 패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사들에게도 전수 조사 동참을 요구했다.
이랜드월드의 ‘후아유’도 거위털이 80% 들어간 것으로 명시된 제품이 실제로는 거위털이 30% 들어간 사실이 밝혀져 환불을 진행했다.
신세계톰보이 여성복 보브와 지컷도 자체 조사 결과 거위털 제품.
이베이 관계자는 “K콘텐츠 인기에 미디어 속 등장하는 한국 제품들이 해외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며 “고환율과 국내이커머스경쟁 심화가 지속되면서 지난해 이베이 한국 신규 셀러가 두 자릿 수 이상 늘어났는데, 국내에서는 쉽게 구할 수 있지만 해외에서는 희소성이 높은 제품을.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계에선 신규 멤버십 출시 이후 가입자 100만명을 달성하는 것도 쉽지 않단 의견이 많다.
유료 회원 서비스를 운영하는 다른 대형 유통사들이 대부분 회원 수를 비공개하는 것도 쿠팡의 전략 변화 배경으로 꼽힌다.
이미 경쟁사와 '격차'를 확인한 만큼 추가 정보 공개는 향후.
이베이 관계자는 "K콘텐츠 인기에 미디어 속 등장하는 한국 제품들이 해외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며 "고환율과 국내이커머스경쟁 심화가 지속되면서 지난해 이베이 한국 신규 셀러가 두 자릿 수 이상 늘어났는데, 국내에서는 쉽게 구할 수 있지만 해외에서는 희소성이 높은 제품을 판매하면.
관련자료
-
이전
-
다음